SNS 정보공유 앱 하우두, ‘실시간 영어 통역’ 서비스 개시
상태바
SNS 정보공유 앱 하우두, ‘실시간 영어 통역’ 서비스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04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플레저에서 출시한 SNS 정보공유 플랫폼 하우두(HOWDO)가 실시간 영상으로 통역을 도와주는 ‘실시간 영어 통역’ 서비스를 시작했다. ‘실시간 영어 통역 서비스’는 자신이 지닌 의사소통 재능을 유저들과 공유하고자 한 유학생의 개인 페이지가 하우두의 공식적인 서비스로 업그레이드됐다.

하우두 김도건 마케팅 디렉터는 “실시간 통역 서비스는 일상생활에서 영어로 의사소통이 갑자기 필요한 순간 하우두의 1:1 영상통화를 통해 원활한 의사소통을 도와준다. 진짜 정보를 공유하는 장을 제공하는 것이 하우두의 지향점인 만큼 다양하고 값진 정보 제공을 위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실시간 영어 통역 서비스는 외국인과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느낄 때 동시통역, 번역등을 도와주는 서비스로서, 공항에서 티케팅이 필요한 여행객은 물론 영어 면접을 준비하는 취준생부터 영어 프레젠테이션을 앞두고 있는 직장인까지 일상생활에서 영어가 필요한 순간 어플 하나로 쉽게 실시간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또한 타 번역기 앱과는 달리 상대방과 직접 대화를 통해 통역을 도와주기 때문에 차원 높은 통역 품질과 서비스가 제공된다. 실시간 영어통역 서비스는 하우두 홈 화면에서 퀵링크 #실시간영어통역을 클릭하거나 해시태그(#실시간통역, #영어통역)를 검색하면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한편 실시간 통역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는 하우두 홈페이지 및 앱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하우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