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도 모바일 시대…‘아이마켓’, 모바일 서비스 도입
상태바
B2B도 모바일 시대…‘아이마켓’, 모바일 서비스 도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0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대표 김동업)는 중소기업, 자영업자를 위한 쇼핑몰 ‘아이마켓’에 국내 B2B 종합몰 최초로 모바일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아이마켓’은 지난 2014년 10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개방형 기업 소모품 전문 사이트다. 국내외 2만여 개의 협력사와 200여 명의 구매전문가가 양질의 상품을 소싱해 일반 사무용품부터 산업∙안전용품, IT∙전자제품, 의료소모품 및 3D프린터 등 전문기자재까지 70만개 상품을 누구나 쉽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사무용품 1만여종은 주문 당일 즉시 발송하는 빠른 배송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마켓의 모바일 서비스는 공간∙시간적 제약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구매경험을 제공하고,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PC와 모바일의 자동 연동으로 상품 검색은 물론 장바구니, 최근 주문내역 및 배송상태 등 구매 관련 정보를 사무실뿐만 아니라 작업현장이나 이동 중에도 모바일에서 즉시 처리할 수 있다. 특히 동일 상품의 반복 구매가 많은 기업 구매의 특성 상, 보다 간단하게 모바일로 재주문할 수 있어 구매 업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고객의 경비 절감을 돕고자 모바일에서도 50% 이상 특가 할인과 업계 최대 수준의 인터파크 통합 포인트 (I-포인트) 적립, 1만원 할인 쿠폰 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한편, 인터파크는 ‘아이마켓’의 모바일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던킨도너츠 모닝세트 무료 증정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