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 메인보드·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통합
상태바
MSI코리아, 메인보드·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통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0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전문기업 ‘CS이노베이션’, 서비스 통합 담당

MSI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자사의 메인보드,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통합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SI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는 전세계 최상급의 품질과 성능으로 인정받는 제품들이며 2014년부터 전세계적 ‘게이밍 PC’ 열풍 중심에서 선도적 브랜드 역활을 하고 있다.

이번 ‘MSI 통합 서비스’ 진행은 최고 게이밍 브랜드 이미지에 불구하고 국내에서 구매한 ‘MSI 메인보드, 그래픽카드’가 과거 3개 유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가 상이해 고객에게 불편이 있었다는 점을 고려해 국내 고객편의성 부분을 맞춰 이를 개선하기 위해 이뤄졌다.

MSI의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서비스를 통합 담당하게 되는 ‘CS이노베이션’은 다양한 IT기기 전문기술보유, 체계화된 전산시스템, 고객 최우선 서비스 등을 갖춘 동종업계 최상급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국내 유통된 모든 MSI의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는 CS이노베이션을 통해 통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엠에스아이코리아 마케팅사업부 총괄 고진우 차장은 “최고의 기술력이 응집된 MSI의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가 국내에 한층 나아진 서비스를 제공되게 돼 기쁘다”며 “2016년은 ‘MSI’가 최고의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위치로 도약하는 원년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