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2016년 신제품 고객초대전 실시
상태바
삼성 디지털프라자, 2016년 신제품 고객초대전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4.0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제품 전문매장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4월 1일부터 한 달 간 ‘2016년 삼성전자 신제품 고객초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16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패밀리 허브가 매장에 첫 선을 보이고, 차세대 퀀텀닷 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된 16년 SUHD TV와 바람 없이 시원한 무풍에어컨, 액티브워시 글로벌 200만대 돌파기념 스폐셜 행사모델, 초미세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와 3배 더 강력해진 흡입력에 180도 회전 가능한 파워스틱 청소기 등 올해 신제품을 전문상담사를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 IoT기술의 집약체 '패밀리 허브' 특별 체험 행사는 4월 9일과 10일 이틀간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서본점, 강남본점, 홍대점 3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패밀리 허브’의 ‘푸드알리미’, ‘만개의 레시피’ 등 6가지 기능 중 2개 이상을 체험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체험 혜택이 마련돼 있다.

또한 예비신혼부부에게는 혼수 맞춤형 금융·제휴 프로그램을 제안해 한번에 많은 금액이 들어가는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게 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하고 삼성카드 플러스페이로 300만원 이상 결제하면 가입 후 3개월간 삼성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00만원 캐시백이 추가로 적립되고, 까사미아 인테리어 제품 구매할 수 있는 최대 30만원권의 바우처도 제공된다. 

디지털프라자가 제안하는 베스트 혼수모델을 두 폼목 이상 함께 구매하면 각 모델별로 최대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TV, 냉장고, 세탁기 등 주요품목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60만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혼부부와 이사고객을 위한 맞춤형 금융·제휴 프로그램으로 ‘대명 스마트라이프 골드가입 및 만기 납입’시 가전제품 구매 금액 100만원을 지원해 초기 가전구매의 금전적인 부담을 줄이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올 4월은 삼성의 신기술이 총 집약된 2016삼성전자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한번에 목돈이 많이 드는 예비신혼부부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혜택을 준비한 이번 행사처럼 앞으로도 혼수, 이사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