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 차량용 스토리지 솔루션 발표
상태바
샌디스크, 차량용 스토리지 솔루션 발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3.3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더스트리얼 SD 카드에 스마트 기능 추가

샌디스크(SanDisk)는 새로운 차량용 스토리지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샌디스크는 자동차, 산업용 시장의 커넥티드 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하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 처리 역량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오데드 사지(Oded Sagee) 샌디스크 커넥티드 솔루션 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사물인터넷은 지난 10년 간 자동차 및 산업용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영향을 미치고 있고, 무선 기술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해 내고 있다”며, “최신 샌디스크 오토모티브 및 샌디스크 인더스트리얼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은 커넥티드 애플리케이션 용도로 최적화돼 탁월한 신뢰성과 성능에 더해 각종 스마트 기능까지 제공함으로써 OEM 고객이 저장 공간의 최적화를 개선할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발표된 AEC-Q100 인증 샌디스크 오토모티브 SD 카드는 OEM 제조사가 신뢰성 높은 대용량 스토리지를 차량 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전력 차단 시 보호 기능, 메모리 상태 체크, OEM 커스터마이제이션, 읽기 위주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강화 등의 기능이 추가돼 샌디스크 오토모티브 SD 카드를 특정 커넥티드 애플리케이션 전용으로 사용하도록 지정하고 프로그램할 수 있으며, SD 카드를 원격으로 사전에 체크해 최적 수준의 성능을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카드 업그레이드나 교체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샌디스크의 새로운 기능은 샌디스크 인더스트리얼 및 샌디스크 인더스트리얼 XT SD 카드 솔루션에도 적용된다. 이들 산업용 등급의 카드들은 극한의 온도 조건하에서, 높은 수준의 신뢰성과 내구성이 요구되는 OEM 고객용으로 개발돼 공장용 애플리케이션부터 산업용 컴퓨터, 유틸리티, 의료기기, 로봇, POS 솔루션, 대규모 인쇄 등의 분야를 지원한다.

한편 새로운 기능을 갖춘 샌디스크 오토모티브, 샌디스크 인더스트리얼 및 샌디스크 인더스트리얼 XT SD 솔루션은 미국과 유럽을 시작으로 3월부터 64GB4의 용량으로 샘플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