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코리아, 브라이트스타 기업용 클라우드 솔루션 국내 공급
상태바
ASD코리아, 브라이트스타 기업용 클라우드 솔루션 국내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3.3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사 유통망 보유 브라이트스타 통해 시장 진입 활로 모색

ASD코리아(대표 이선웅)가 글로벌 IT솔루션 유통 기업인 브라이트스타(Brightstar)와 자사의 기업용 클라우드 솔루션 ‘클라우다이크(Cloudike)’에 대한 리셀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브라이트스타는 세계적인 규모의 통신사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 IT 전문 공급 기업이다. 브라이트스타는 중남미 지역을 시작으로 전세계 통신사로의 클라우다이크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클라우다이크는 기업 내부 및 외부 관계자들 간의 효율적인 자료 공유 및 협업을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 솔루션이다. 클라우다이크를 이용하면 이메일에 파일을 첨부하는 대신 간단한 링크 주소를 삽입해 대용량의 자료나 폴더를 공유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회사는 메일 서버의 효율적인 용량 관리가 가능하고, 기업 외부로 공유되는 자료들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보안도 강화할 수 있다. 대내외 업무 공유 및 협업이 많은 기업들 사이에서 클라우다이크의 도입률이 늘어나고 있는 이유다.

ASD코리아 이선웅 대표는 “브라이트스타의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더 많은 통신사들에게 클라우다이크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계약을 후원해준 KIC 실리콘밸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ASD코리아는 국내의 KT를 비롯 영국과 러시아의 대표적인 이동통신사인 보다폰과 메가폰, 터키 최대 가전업체 베스텔 등에 클라우다이크를 공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