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코리아포럼, 제21회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헬스케어코리아포럼, 제21회 컨퍼런스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3.3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코리아포럼의 제21회 정기 컨퍼런스가 오는 4월 5일(광주 김대중 컨벤선센터)과 7일(서울 엘타워) 개최된다.

올해로 11년차를 맞이한 헬스케어코리아포럼은 헬스케어 IT의 다양한 전문기업들이 최근 트렌드, 분야별 기술개발 동향 및 적용 사례에 이르기까지 현장에서 필요한 제반 정보를 공유하는 세미나로, 누적 인원 1만 명이 넘는 전문가들이 함께해 온 대규모 헬스케어 IT 컨퍼런스다.  

이번 제21회 헬스케어코리아포럼은 크게 컨퍼런스와 전시로 구성되며, 참석자간 네트워크 시간을 제공하여 유용한 정보교류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컨퍼런스의 강연은 다양한 주제에 걸쳐 총 12세션으로 진행된다.

전시회는 어바이어코리아, 비트컴퓨터, 데이터뱅크, F5코리아, 헬스커넥트, 한국인포매티카, 인텔코리아, 엠투소프트, MDS테크놀로지, 넷앱코리아, 퓨어스토리지코리아, 라온시큐어, 시큐아이, 베리타스코리아, VM웨어코리아 등 15개사가 참여한다.

최현묵 포럼 의장은 “전세계적으로 헬스케어 IT가 미래 성장을 견인할 핵심 분야로 주목받으면서 다양한 기술이 접목되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만큼 헬스케어의 근간을 이루는 의료기관의 역할이 더욱 중요할 수밖에 없다”며 “때문에 헬스케어코리아포럼은 의료 현장에 필요한 정보, 컨텐츠, 네트워크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나라의 헬스케어 IT를 글로벌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