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SNS폼’ 서비스 오픈
상태바
다우기술, ‘SNS폼’ 서비스 오픈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3.2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구매 주문결제 솔루션 … SNS 기반 판매 관리 구현
▲ 다우기술 SNS폼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상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자의 편리한 상품 거래를 위한 판매 관리 서비스 ‘SNS폼(SNS For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SNS폼은 상품 등록만으로 주문서와 결제 링크를 자동 생성해 카카오스토리, 네이버카페, 블로그 등 모든 SNS에서 상품 판매를 돕는 주문결제 솔루션이다.

소셜커머스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SNS 이용자들이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SNS 자체에서는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하지 않아 별도의 주문 솔루션을 이용해 공동구매가 진행되고 있다. SNS폼은 상품 등록만으로 주문서와 결제 링크를 자동 생성해 카카오스토리, 네이버카페, 블로그 등 모든 SNS에서 상품 판매를 돕는 주문결제 솔루션으로 SNS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자의 불편을 제거한다.

SNS폼에서는 주문 링크를 판매자가 SNS 내에 넣어 주는 것만으로, 주문, 결제, 배송, 매출, 정산까지 한눈에 관리할 수 있는 툴이 제공된다. 또 별도의 자체 쇼핑몰 구축 및 결제 시스템 연동 작업 없이, SNS폼 홈페이지 회원가입만으로도 손쉽게 상품 판매와 결제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다우기술은 SNS폼의 안전한 주문결제 시스템을 바탕으로 배송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배송 추적’ 및 ‘무통장 자동 입금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문과 정산을 동시에 관리하는 ‘통합 어드민’ 기능을 제공해 판매자의 편의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자신했다. 또 다우기술의 문자서비스 ‘뿌리오’를 통해 저렴한 비용의 문자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문내역 무제한 ▲취소 수수료 무료 ▲저렴한 결제수수료 등의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상일 다우기술 팀장은 ”다우기술의 30년 IT산업 노하우로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에 이바지하고 SNS 상품 판매의 성공 파트너로 거듭나겠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한편 다우기술은 SNS폼에서 오픈 기념으로 유료회원 초기 가입비 면제 이벤트를 진행 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