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보안·클라우드 컴퓨팅’ 시장 공략 강화
상태바
아크로니스코리아, ‘보안·클라우드 컴퓨팅’ 시장 공략 강화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3.1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파트너 초청, 2016년 전략 발표
▲ 2016 아크로니스 파트너 초청행사 전경

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서호익)는 서울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2016 아크로니스 파트너 초청행사’를 개최, 2015년 성과를 공유하고, 새로운 클라우드 솔루션을 소개 및 시연했다. 이 자리에서 아크로니스코리아는 2016년 보안, 클라우드 시장에 집중해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아크로니스가 국내에서 매년 두 자릿수의 성장세를 지속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탄탄한 제품 기술력과 파트너, 총판 관계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올 한 해에도 클라우드 서비스와 모바일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힐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크로니스는 포트폴리오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추가해 백업, 재해 복구 및 파일 동기화, 공유 등의 기능이 포함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크로니스코리아에 따르면,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은 업계에서 광범위한 스토리지 옵션과 젠, KVM, 리눅스, 버추오조, 도커, 오픈엑스체인지, 마이SQL, 윈도우, 맥, 하이퍼V, VM웨어, RHEV, 오라클 VM, MS 익스체인지 등을 지원하는 높은 호환성을 바탕으로, 특히 아시아 지역의 중소, 중견 기업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