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굽네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굽네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3.15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전문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오븐구이 치킨전문 굽네치킨이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븐구이 치킨전문 굽네치킨은 신제품 ‘굽네 볼케이노’가 판매 구성비 50%를 돌파하며 창사 이래 최고 일 매출을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굽네 볼케이노’ 출시 두달 만에 이뤄낸 성과로, 출시 한 달 만에 10% 돌파하며 SNS를 통해 꾸준히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 구성비 50%를 돌파했다.

매운맛 치킨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굽네 볼케이노’는 활화산처럼 폭발하는 매콤한 불 맛이 인상적으로,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구현했다. 오븐에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한 육즙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오븐구이 치킨만의 ‘매콤한 불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치킨 위에 볼케이노 소스를 발라 오븐에서 두 번 구워내 매운맛을 더욱 깊고 강렬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킨 속살까지 짜릿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마그마소스’를 제공한다.

굽네치킨은 맛에서도 고객들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마케팅으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엑소(EXO)를 모델로 발탁하고, ‘굽네 볼케이노’편 TV CF를 방영하고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굽네치킨의 굽네 볼케이노는 출시 이후 고객들의 주문이 끊이지를 않아 품귀 현상이 일어났다.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푸드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으로 소문나 그 게시물이 2월말 약 50건에 달하며, 300만 리뷰를 넘었다. 굽네 볼케이노편 TV CF에서 엑소와의 시너지 발휘를 통해 치킨 시장 정상에 오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한 굽네치킨 모바일 상품권은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환영 받는 상품권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