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플랫폼, 윈벤션 체험단 ‘WinGs’ 1기 모집
상태바
타이탄플랫폼, 윈벤션 체험단 ‘WinGs’ 1기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3.1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의 꿀 Tip’ 영상 촬영해 윈벤션에 등록·홍보 미션 수행

소프트웨어 플랫폼 서비스 전문기업인 타이탄플랫폼(대표 윤재영)은 디지털 콘텐츠 오픈마켓 플랫폼 ‘윈벤션’에 영상을 직접 올리고 홍보하는 윈벤션 체험단 ‘WinGs(Winvention Generations)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일 평균 방문자 200명 이상을 보유한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블로거들은 온라인 리뷰 전문 사이트인 위드블로그를 통해 오는 22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된 100명의 ‘WinGs’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WinGs’는 내달 14일까지 약 3주 동안 ‘생활의 꿀 Tip’을 주제로 일상 생활 속에서 자신만이 알고 있는 기발한 노하우나 아이디어를 영상으로 촬영해 윈벤션에 2개 이상 업로드하고 해당 영상을 본인의 SNS 채널에 등록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내부 심사를 통해 윈벤션 전속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게 되는 특전도 제공한다.

타이탄플랫폼 관계자는 “오픈 초기인 윈벤션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이용자들이 윈벤션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유도하고자 윈벤션 체험단 ‘WinGs’를 기획했다”며 “이번 1기를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WinGs’를 운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