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캐주얼 일식 멘무샤조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캐주얼 일식 멘무샤조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3.14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전문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캐주얼 일식 브랜드 멘무샤조이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멘무샤조이는 일본 라멘 전문 브랜드 멘무샤를 기반으로 런칭된 캐주얼 일식 브랜드다. 기존 멘무샤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면서 보다 많은 고객이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보편화, 간편화된 패스트 푸드 시스템으로 구현함으로써 캐주얼 일식이라는 컨셉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다.

모브랜드인 멘무샤의 주요 메뉴인 미소라멘, 탄탄멘, 돈코츠라멘 등 라멘류와 돈까스, 돈부리, 애피타이저와 더불어 새롭게 우동류와 스파이시 치즈라멘, 3종 한입 알밥, 탕수육이 함께 출시되며 고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기존 멘무샤가 정통 일본 라멘에 가까운 깊고 진한 국물의 라멘과 메뉴들을 선보였다면, 멘무샤조이를 통해서는 친근감 있는 대중적인 메뉴들과 보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메뉴를 제공한다.

가격 면에서도 시중에 서비스 되고 있는 일식 메뉴와 비교했을 때 큰 경쟁력을 갖고 있다. 2000원대 주먹밥 형태의 알밥 에서부터 3천원대의 우동은 물론 라멘 또한 5000원대로 가볍게 이용할 수 있어 젊은 층의 고객을 중심으로 크게 호응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멘무샤조이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빠르게 제공되는 서비스와 모든 메뉴가 테이크 아웃이 가능해 편리하고, 다채로운 메뉴는 다양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힌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멘무샤조이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권과 함께 잔액 관리가 가능한 기프티카드가 함께 출시돼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지인의 취향에 맞게 선물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