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세라믹 스피커 ’키아스 모브원’, 미국 시장 진출
상태바
프리미엄 세라믹 스피커 ’키아스 모브원’, 미국 시장 진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3.1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아스, 美 소이어와 다이렉트 파트너 계약 체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 키아스(대표 강동훈)는 자사의 세라믹 블루투스 스피커 ‘키아스 모브원(KEAS mov1)’이 세계적 권위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에 이어 제품 출시 5개월만에 미국 소이어와 다이렉트 파트너 계약 체결로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키아스 모브원’은 제품 출시 전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컨셉디자인’ 부문을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어 올해는 2016 레드닷 어워드의 세 가지 분야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제품디자인’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동일 제품으로 두 가지 부문을 수상한 경우는 최근 9년간 없던 일로 키아스 모브원은 레드닷 어워드 역사상 9년만에 새롭게 기록을 세운 사례가 됐다.

세라믹 소재의 차용과 예술적 디자인의 우수성은 미국 진출에도 힘이 됐다. 키아스는 2년 연속 레드닷 수상을 계기로 미국 프리미엄 가전 유통 전문회사인 소이어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마이매미, 뉴욕을 우선으로 미국에 진출한다. 소이어는 미국 전역의 프리미엄 부티크 매장 및 디자인 생활용품 매장, 특급 호텔체인 시장에 차별화된 전문성을 가진 유통사다.

키아스 강동훈 대표는 “제품 출시 5개월 만에 이뤄진 ’키아스 모브원’의 미국 시장 진출은 키아스의 세계적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것”이라며 “현지 파트너 및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로 적극적인 자리매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