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티맥스 사랑 어린이집’ 개원
상태바
티맥스소프트, ‘티맥스 사랑 어린이집’ 개원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3.1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 보육시설로 육아부담 감소·업무 몰입도 향상 기대
▲ 티맥스 사랑 어린이집 전경

티맥스소프트(대표 장인수)는 최근 맞벌이 부모와 워킹맘의 안정적이고 행복한 직장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직장 내 보육시설인 ‘티맥스 사랑 어린이집’을 개원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다고 밝혔다. 티맥스타워 내에 위치한 티맥스 사랑 어린이집은 티맥스 임직원들의 육아 부담을 덜어주고 업무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해 9월 티맥스 본사 이전과 함께 착공, 약 5개월 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최근 개원했다.

티맥스 사랑 어린이집은 시설 면적 464.78㎡(약 140.84평) 규모의 지상 2층 단독 건물에 4개의 보육실과 교사실, 유희실, 식당 및 조리실, 도서관, 옥상 놀이터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직장 어린이집 운영에 있어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푸르니 보육재단’이 위탁 운영을 맡았다. 영유아 총 49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만 1세부터 만 5세까지 연령에 따라 총 4개반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티맥스 사랑 어린이집에는 원장을 비롯한 7명의 보육전문가들이 놀이∙음악∙신체활동 등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한편, 아이들의 독서 습관을 위해 ‘책놀이터’라는 공간을 마련해 놀이처럼 자연스럽게 책 읽는 습관을 몸에 익힐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또 영유아의 균형 있는 성장과 발달을 위해 친환경 유기농 식자재 사용 및 조미료 없는 식단을 구성할 계획이다.

장인수 티맥스소프트 사장은 “티맥스의 임직원들이 아이를 맡기고 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직장 내 어린이집이 개원함에 따라 티맥스도 이제 어느 회사와 비교해도 부족할 게 없는 복지시설을 갖추게 됐다”며, “향후에도 임직원들의 복리후생이나 행복한 직장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복지시설을 점차 확대해 일하기 좋은 최고의 직장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