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에스솔루션, 이노아이오 빔 프로젝터 구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쓰리에스솔루션, 이노아이오 빔 프로젝터 구매 이벤트 실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3.1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셀’ 구매 고객 대상 … 선착순 구매 사은품·상품평 이벤트 진행

쓰리에스솔루션은 새 학기 시즌을 맞아 빔 프로젝터 전문기업 이노아이오의 ‘에어셀’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쓰리소프트는 이노아이오의 국내 총판으로,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13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 진행된다.

먼저 빔 프로젝터 에어셀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 전원에게 빔 프로젝터를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할 수 있는 반사경, 거치대, 파우치를 모두 증정한다. 또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돼 제품 구매 후 상품페이지 내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8명에게 리솜스파 카라반 이용권(1명)과 에어셀전용 가죽파우치(2명), TSST 보조배터리(5명)를 제공한다.

에어셀은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 중 하나인 미국 ‘IDEA 2015 어워드’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 탑 위너스 선정과 실버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들에 비해 절반 수준의 크기인 18mm 초슬림 두께와 410g에 불과한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또 동급 최고 720p HD (WXGA) 해상도와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DLP 프로젝션 CAIC 알고리즘을 사용해 최대 5000:1의 명암비와 밝기를 제공하며, iOS,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무선 연결이 가능한 에어플레이, 미라캐스트 기능을 기본 탑재해 스마트폰에 저장돼 있는 영상과 음악을 간편하게 재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