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아크로니스 파트너 초청행사’ 개최
상태바
아크로니스코리아, ‘아크로니스 파트너 초청행사’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3.1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클라우드·OEM 솔루션 소개 … 클라우드 비즈니스 기회 공유

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서호익)는 오는 3월 17일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2016 아크로니스 파트너 초청행사’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 아크로니스코리아는 국내에 새롭게 출시될 클라우드, OEM 솔루션을 소개 및 시연하고, 클라우드 컴퓨팅과 관련한 비즈니스 기회에 대해 공유할 계획이다.

2015년 파트너 행사에서 엔터프라이즈 및 개인 고객을 위한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을 소개한 바 있는 아크로니스는 이번 행사에서 비즈니스 파트너를 위한 글로벌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과 OEM 솔루션을 각각 소개, 시연할 계획이다. 또 2015년 국내 비즈니스를 총평하고 올 한 해 아크로니스의 국내 시장 공략 전략을 발표한다.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은 광범위한 스토리지 옵션과 젠, KVM, 리눅스, 버츄오조(Virtuozzo), 도커(Docker), 오픈엑스에친지(Open-Xchange), 마이SQL, 윈도우 맥, 하이퍼V, VM웨어, RHEV, 오라클 VM, MS 익스체인지, MS SQL 등을 포함하는 워크로드, 데이터 소스를 지원한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매년 파트너 행사를 통해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아크로니스 제품 로드맵을 직접 소개함으로써 파트너, 고객들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올 한 해 아크로니스가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해 집중하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와 ‘모바일’ 시장 전략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