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베리타스 솔루션데이 부산’ 개최
상태바
베리타스, ‘베리타스 솔루션데이 부산’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3.0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적 정보관리 방안 소개 … 지방 로드쇼 지속 진행 예정

베리타스코리아(대표 조원영)가 오는 3월 17일(목) 부산 해운대구 파크하얏트호텔에서 경남 지역 고객 대상의 ‘베리타스 솔루션데이 부산(Veritas Solution Day@부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베리타스코리아는 이번 고객 대상 세미나를 통해 베리타스의 혁신적인 정보관리 제품과 함께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정보관리 과제들에 대한 효율적 해결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베리타스 솔루션데이 부산’은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올-인-원(All-In-One) 백업 어플라이언스 ▲비용절감을 위한 고가용성 솔루션 ▲정보 인텔리전스 및 거버넌스 솔루션 등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먼저 올-인-원 백업 어플라이언스 세션에서는 통합 백업 어플라이언스를 이용한 백업 구성안과 온-프레미스(on-premise) 및 클라우드 활용 소산 등 효율적인 백업 방안을 사례와 함께 발표하며, 두 번째 고가용성 솔루션 세션에서는 기업의 비용 절감과 성능 향상을 돕는 고가용성 신제품을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정보 인텔리전스 및 거버넌스 솔루션 세션에서는 베리타스의 정보 인텔리전스 및 거버넌스 핵심 솔루션에 대해 설명한다.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는 “베리타스가 독립 기업으로 공식 출범함에 따라 백업 및 정보 거버넌스, 스토리지 관리 및 고가용성이 필요한 정보관리 분야에 역량을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면서 “올해 부산을 시작으로 지방 로드쇼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지역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전국적으로 새로운 베리타스의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정보관리 리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