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미스터힐링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미스터힐링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3.08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전문 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도심속에서 즐기는 편안한 나만의 힐링 공간! 미스터힐링(MR.HEALING)이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페에 마사지라는 요소를 가미해 몸과 마음이 정화되게 해주는 이색 카페 미스터힐링의 서비스는 만남의 장소인 강남, 명동, 신촌 근처의 대학생 및 직장인들에게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사람이 마사지를 해 준다면 거부감이 드는 젊은 여성과 남성들은 미스터힐링의 바디 케어 서비스에 반하지 않을 수 없다. 국내 최고의 하이엔드급 바디케어 장비들이 지친 심신의 피로를 맑게 정화해 준다.

미스터힐링은 산소 발생기와 안마 의자가 설치된 쾌적한 환경, 음이온이 방출되는 에코스톤 인테리어, 아로마 테라피와 힐링 음악,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은은한 조명이 돋보이는 고품격 힐링공간이다.

미스터즈가 자체 개발한 안마 의자는 고성능 바디 머신으로 기존 제품에 회복, 스트레칭, 수면모드 등 다양한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해 릴랙스 기능이 탁월하다. 커플 룸이나 싱글 룸에서 이 기기를 사용해 마사지를 받으며 수면, 휴식을 취한 후에는 스페셜 커피, 허브티 등 건강음료도 마신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하루 중 잠깐의 안식처가 절실한 직장인이 늘면서 사무실이 밀집한 도심 지역을 중심으로 힐링 카페가 늘고 있다. 이 카페는 말 그대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Healing)을 표방하며 유료로 운영되는 휴게 공간이다”며 “모바일 상품권 미스터힐링을 선물하는 것은 휴식을 선사하는 것 같다. 몸과 마음이 지친 친구, 지인에게 미스터힐링의 모바일 상품권 선물은 받는 이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 것 같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