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모바일 학습지 스마트해법, 회원 1만 돌파
상태바
무료 모바일 학습지 스마트해법, 회원 1만 돌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3.0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 계열사 해법에듀(대표 임학수)의 1:1 맞춤형 모바일 학습지 스마트해법이 서비스 론칭 99일 만에 회원 수 1만 명을 돌파했다.

무료 모바일 학습지 스마트해법은 스마트기기에 라인 메신저를 설치한 후 ‘스마트해법’ 공식계정을 친구로 추가하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학생,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만으로 최근 1만 명을 넘어 섰다.

해법에듀 모바일TFT 김성용 팀장은 “스마트해법은 국내 최초로 서비스 되는 1:1 맞춤형 무료 모바일 학습지로 천재교육이 보유한 최고의 문제은행을 기반으로 모든 스마트기기에서 문제 풀이 및 실시간 채점, 전국 단위 분석이 가능한 서비스다”며 “회원 수 1만 명 돌파를 계기로 적극적인 콘텐츠 확장을 통해 모바일 스마트 교육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스마트해법은 개인이 보유한 스마트기기를 통해 제공되는 학습지로 인공지능 해법선생님이 교과과정에 맞는 1:1 맞춤 수학문제를 매일 5문제씩 제공하며, 월별 보강문제 ‘스페셜 학습’과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시험대비 문제를 제공하는 ‘시험대비’ 코너를 통해 중간·기말고사/단원평가, 쪽지 시험 등을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기초 계산력이 부족한 아이들을 위해 사칙연산을 연습할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해 쉽고 재미있게 연산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인공지능 해법선생님의 실시간 채점을 통한 개인별 학습 분석으로 아이들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해법은 3월 31일까지 ‘2016년 새 학년, 새 학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인 메신저 스마트해법 공식계정 친구 추가 후, 매일 문제를 풀며 학습포인트를 쌓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스마트빔 레이저 ▲두발 전동휠 ▲블루투스 헤드폰 ▲드론 헬리캠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