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전, 팔로알토(Paloalto) 무료 공개특강 개최
상태바
서울호서예전, 팔로알토(Paloalto) 무료 공개특강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3.0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수장 팔로알토(Paloalto)가 예비 뮤지션들을 위한 무료 공개 특강을 가진다.

이번 특강은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뮤직프로덕션과(학과장 최인호)가 주최하여 오는 3월 15일(화) 오후 8시 가양동 교내 예술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예비 뮤지션을 위한 ‘The Investment’는 기존의 특강의 형태를 벗어나 좀 더 실질적이고 현장감에 가까운 뮤지션들의 노하우와 다양한 에피소드 그리고 음악적 철학을 담은 재능 투자 형태의 공개 특강이다. 지난 2번의 특강에서는 허클베리피와 JJK의 특강이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치러진 바 있다.

서울호서예전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의 공개 강의는 단순 발표에 지나지 않았지만 ‘더 인베스트먼트 프로그램’의 경우 실제 프로급 녹음실에서의 피드백, 레코딩 테크닉 , 앨범 제작 노하우, 레이블 설립에 관한 좀 더 자세한 내용들을 지속적 강의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현재 서울호서예전 뮤직프로덕션과는 소울다이브(지토, 디테오), 제이퀀도(45RPM), 라임어택, 킵루츠, 션이슬로우, 본킴, 수다쟁이, 이그니토, 박재선, 김디지, 페니, 아티산비츠, 이근우, 보이락(스피킹트럼펫), 현재 씬에서 활동 중이 교수진이 직접 지도하는 과정을 운영 중이며, 이번 팔로알토 공개 특강 역시 실제 재학생들이 배우는 과정을 무료 공개형태로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무료 공개 특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팔로알토 특강 신청하기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MUPShow0)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