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잉’ 모바일 앱 출시
상태바
한빛소프트, ‘오잉’ 모바일 앱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3.0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공식 런칭 … PC 버전과 동일한 경험 지원
▲ 한빛소프트 오잉 모바일 앱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온(ON)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영어 교육용 프로그램 ‘오잉(Oh! English)’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완료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공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잉 모바일 앱은 PC 버전에구현된 모든 콘텐츠가 동일하게 구성됐으며, PC와 모바일 연동을 지원해 웹상에서 회원 가입 절차만 거치면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이용한 간편한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기존 PC 사용자는 물론 신규 이용자에 이르기까지 한결 접근하기 쉽도록 기획돼 영어 학습의 가장 기본이 되는 단어(초등, 중등, 고등, 수능 대비, 비즈니스, 아카데믹), 숙어, 불규칙동사 등을 집중 학습할 수 있으며, 듣고 말하기의 주기적 반복 과정으로 원어민들이 사용하는 발음 및 주요 패턴에 쉽게 접근하게끔 개발된 ‘말하기 영역’과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여러 회화를 반복적으로 연습하거나 도전해 보며 실제 대화에 응용할 수 있도록 한 ‘상황 대화(Situation) 등도 제공된다.

이외에 기존 ‘어휘 노트’를 확장한 ‘오잉 노트’ 기능이 제공돼 단어와 숙어, 불규칙동사는 물론 각 학습의 모든 문장들을 노트에 등록해 언제든 학습할 수 있게 한다. 오잉 노트는 단어와 숙어, 불규칙동사, 문장의 4개 분류로 구성되며, 각 분류마다 저장된 항목들을 간편하게 열람하고, 이용자가 필요할 때 자율적으로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회원 가입 없이도 일부 콘텐츠를 비롯한 기본적인 부분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맛보기 기능’을 추가했으며, 1주일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무료 체험권도 총 3번까지 신청 가능하도록 확대했다. 이와 함께 3월 30일까지 오잉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해 무료 체험한 사용자 중 총 100명(선착순 50명, 추첨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음료권을 제공하고, 우수 체험자 5명을 선발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등 ‘오잉 앱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