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북미 지역 고객 초청 세미나 개최
상태바
파수닷컴, 북미 지역 고객 초청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03.0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 데이터 보안 솔루션 적용 경험 공유…“잠재 고객층 도입 확산 기대”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2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북미지역 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수닷컴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보안 사고의 유무와 상관없이 지켜야 할 중요 데이터를 안전하고 빈틈없이 보호할 수 있는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를 소개하며 환경 변화에 최적화된 데이터 보안 방안과 함께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소개했다.

정보 유출을 막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지만 여전히 보안 사고가 반복적으로 발생하면서, 전세계 보안 트렌드는 반드시 지켜야 할 핵심 자산이 되고 있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북미지역에서도 데이터 중심의 보안 방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 세미나에서는 파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지피앤씨(GP&C), 브라이트 컴퓨터스(Brite computers), 리코(Ricoh) 등에서 성공사례를 발표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RSA 행사에는 보안 전문가를 비롯하여 보안 솔루션 도입을 검토하는 잠재 고객층이 대거 방문한다”며 “의미 있는 가망 고객들을 초청하여 북미 시장에서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 적용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데이터 보안을 고민하는 신규 고객층의 솔루션 도입 확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