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 차량용 모니터 패키지 출시
상태바
카멜, 차량용 모니터 패키지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3.0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액자 차량 사용 지원 … 무료 체험단 모집 이벤트
▲ 카멜 차량용 거치대 패키지

카멜은 디지털액자를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인치 차량용 모니터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멜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0일까지 무료체험단을 모집, 운영할 방침이다.

카멜의 차량용 모니터 패키지 상품은 10인치 디지털액자 PF1040HD를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으로, 풀HD 동영상 감상과 듀얼스피커로 음악감상과 가족사진, 풍경사진을 넣어 감상하고, 스마트폰 MHL 케이블을 이용해 스크린 미러링으로 스마트폰 네비게이션이나 동영상 감상 및 게임 등 즐길 수 있다. 또 전/후방 카메라 모니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운전이 끝난 뒤 디지털액자를 집안 침실 옆에 설치해 사진을 보면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거실에 설치, 풀HD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노트북 및 PC에 디지털액자를 연결하여 서브 모니터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차량용 모니터 패키지 체험단은 PF1040HD 10인치 디지털액자와 추가 옵션 상품인 차량용 시거잭과 흡착형 거치대 또는 헤드레스트 형 거치대 중 택일, 단품 제외 2가지 상품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체험단 모집은 3월 10일까지 다나와에서 모집하며, 신청 대상은 개인 블로그, 카페 또는 커뮤니티에 제품 사용기를 작성할 수 있는 소비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