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타미디어, 키비 다운로드 서비스 ‘플러스 스토어’ 오픈
상태바
제타미디어, 키비 다운로드 서비스 ‘플러스 스토어’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3.0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 동영상 앱 ‘키비’를 운영하는 제타미디어(대표 김욱)는 동요, 교육 애니메이션 등 유아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인 ‘플러스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러스 스토어’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과 율동 동요, 영어, 동화,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유아 동영상을 제공한다.

현재까지는 유튜브 동영상을 추가하거나 보유한 동영상을 직접 업로드해 관리할 수 있었지만 새로 추가된 ‘플러스 스토어’를 통해 선택에 따라 다운로드하거나 내 클라우드에 바로 저장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여행을 떠나거나 데이터가 부족할 때 플러스 스토어에서 미리 다운로드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타미디어는 플러스 스토어 오픈을 위해 주요 콘텐츠 제공사와 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앞으로 더 많은 양질의 콘텐츠 제공을 위해 제휴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제타미디어 김욱 대표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제휴를 통해 양질의 유아 콘텐츠를 확보하고 아이에게 교육적이면서도 즐거운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키비는 아이 취향에 따라 원하는 동영상만 골라 보고, 저장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해 5월 출시됐으며 동요, 애니메이션, 교육 동영상 등 유아 동영상을 자유롭게 추가해 자녀만을 위한 어린이TV를 만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