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쓰, 무선 에너지관리 솔루션 ‘PSC-PM’ 출시
상태바
페쓰, 무선 에너지관리 솔루션 ‘PSC-PM’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3.0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명관리 시스템 전문기업 페쓰(대표 김점기)가 실내 LED 조명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무선 에너지관리 솔루션 ‘PSC-PM’을 출시했다.

페쓰가 출시한 PSC-PM은 동체감지센서가 움직임을 감지해 LED 조명을 자동으로 제어한다. 그룹화된 다수의 LED 조명들이 근거리 무선 네트워크 지그비(ZIGBEE) 통신을 통해 자동으로 온/오프 또는 단계별 조도 조절이 이뤄지게 된다.

특히 PSC-PM은 사용자의 동작 유무와 동선을 자동으로 파악해 LED 조명을 온/오프하거나 가장 적합한 조도를 제공한다. 때문에 조명이 불필요한 공간을 밝히는데 소모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무선통신을 통한 자동 디밍제어와 함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한 수동제어도 가능해 사용 편의성이 높다.

또한 PSC-PM은 설비 비용은 물론 작업 방식과 시간까지 대폭 개선할 수 있어 지하주차장이나 물류창고 등 넓은 실내 조명 설비 공사에 유용할 전망이다.

김점기 페쓰 대표는 “시간과 비용면에서 효율적인 조명 제어 시스템에 대한 시장의 요구에 맞는 솔루션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디자인, 품질, 사후관리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고객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