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파트너스 데이 2016’ 개최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파트너스 데이 2016’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03.0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비전 공유 및 파트너십 강화 나서…웹방화벽 ‘와플’ 아태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축하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은 2일 국내 총판 및 파트너사와 함께 ‘프로텍트 앤드 그로우: 보안으로 성장하는 2016년’을 테마로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펜타시큐리티가 파트너사들과 함께 한 해 협력 성과를 공유하고 동반성장의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는 국내 총판 및 파트너사 120여개 회사 150명이 참석했으며, 2016년 비전 발표와 기술지원 서비스 소개 및 사업 전략 등 정보를 공유했다. 또한 지난 해 웹방화벽 ‘와플(WAPPLES)’이 아시아·태평양 웹방화벽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한 것을 함께 축하하고, 공로가 큰 파트너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석우 펜타시큐리티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 해 와플이 아시아·태평양 웹방화벽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하게 된 것은 펜타시큐리티와 국내외 파트너사들의 긴밀한 협력이 이뤄낸 값진 결과”라며 “일상과 IT가 점점 더 밀접해지고 있는 만큼 펜타시큐리티와 파트너사는 함께 성장할 기회를 얻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기회를 발판 삼아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올 한 해에도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