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와이드, 보안 USB ‘센트리 3.0’ 출시
상태바
소프트와이드, 보안 USB ‘센트리 3.0’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03.0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ES 256비트 암호화 칩 탑재…모든 데이터 자동으로 실시간 암호화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데이터락커의 보안USB ‘센트리 3.0’을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센트리 3.0은 AES 256비트 고성능 암호화 칩을 탑재해 USB 메모리에 저장하는 모든 데이터를 자동으로 실시간 암호화한다. USB3.0 인터페이스 채택으로 고속전송이 가능하며, 암호화 된 데이터는 USB를 분해하거나 해킹을 하더라도 데이터 확인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USB 메모리 분실이나 도난 시에도 정보 유출 걱정을 낮춘다.

또한 지정한 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잠금 상태로 전환되는 타이머 자동 잠금 기능, 무차별 비밀번호 대입으로 인한 해킹 방지 기능 등을 제공한다.

PC에 꽂은 후 간단한 설정만으로 바로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 방식의 보안 USB와 달리 보안 영역을 생성하는 절차가 필요 없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업은 데이터락커의 ‘세이프콘솔’을 통해 다수의 장치를 중앙관리로 쉽게 관리가 가능하다. 세이프콘솔은 수량에 관계없이 중앙에서 효율적, 가시적으로 관리, 통제가 가능하다. 암호화된 디바이스의 정확한 위치 모니터링, 디바이스에서 어떤파일이 저장되고 삭제됐는지, 원격으로 데이터 및 비밀번호 삭제할 수 있다.

또한 국가별 사용을 통제하는 지리적 통제나 사용자가 디바이스에서 실행한 저장, 삭제 등의 활동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