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 크라우드펀딩 기업설명회 ‘인크데이’ 개최
상태바
인크, 크라우드펀딩 기업설명회 ‘인크데이’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3.0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딩 발행예정 기업 설명 … 고객 접점 확대로 투자형 크라우드펀딩 이해도 증대

투자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인크(대표 고훈 www.yinc.kr)는 오는 3월 7일과 14일 여의도와 강남에서 크라우드펀딩 기업설명회 ‘인크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전 등록된 스타트업 업계 관계자 및 잠재투자자를 대상으로 투자형 크라우드펀딩 제도와 발행(예정)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수입차 보증/정비 서비스 기업인 트라이월드홀딩스 ▲중국인 대상 의료관광 서비스 플랫폼 기업인 어게인트웬티 ▲IoT 기반 스마트 교구 개발 기업인 모션블루 ▲기업용 협업 서비스 개발 기업인 퍼릭스 ▲모바일 홍보 전단지 앱서비스 개발 기업인 시전소프트 등 5개 기업이 기업에 대한 상세한 소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훈 인크 대표는  “이제 막 걸음마를 뗀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에 대한 인지도가 아직 낮아 잠재투자자와의 접점을 최대한 많이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며,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에 대한 건강한 문화가 잘 안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3월  7일 여의도에서 개최되는 첫 번째 인크데이는 참여 신청이 모두 마감됐으며, 3월 14일 강남에서 진행되는 두 번째 행사는 온오프믹스(onoffmix.com/event/63468)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2회 행사는 테헤란로에 위치한 스타트업얼라이언스에서 오후  7시부터 2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