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기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눈 VR’ 시연
상태바
에프엑스기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눈 VR’ 시연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3.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P 대상 특별 행사 프로그램 진행 …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 모색
▲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필름 프로듀서 샌디 클리맨(Sandy Climan)이 에프엑스기어의 눈 VR을 체험하고 있다.

에프엑스기어(대표 이창환)는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열리는 특별 행사에 초청받아 ‘눈(NOON) VR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래미 어워드에 이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특별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 에프엑스기어는 눈 VR

지난 2월 28일 미국 LA 돌비 시어터에서 개최된 제 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아카데미상 에프엑스기어는 수상자와 VIP 대상으로 진행된 애프터파티에서 눈 VR을 통해 다양한 VR 콘텐츠를 보여주는 시연 행사를 진행해 참석자들로부터 호평받았다고 전했다. 또 VRSE, 존트(Jaunt) 등의 VR콘텐츠 전문 제작 회사, 코첼라(Coachella) 등의 유명 뮤직 페스티벌의 프로듀서들로부터 다양한 형태의 협력 프로젝트에 대한 제안을 받았다는 점도 함께 전했다.

이창환 에프엑스기어 사장은 “그래미어워드에 이어 아카데미 시상식까지 전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엔터테인먼트 사업 관계자들이 자사의 VR 기술을 접하고 감탄했다”면서 “향후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다양한 협업의 기회가 많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에프엑스기어는 콘텐츠 제작과 감상을 위한 핵심적인 소프트웨어와 스트리밍 플랫폼 등의 통합적인 기술 제공자로서 VR산업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