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 슈퍼MLC 기술 공개
상태바
트랜센드, 슈퍼MLC 기술 공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2.2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오토메이션 월드 2016’ 참가 … IPS 기능 등 시연

트랜센드(kr.transcend-info.com)는 2016년 3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7회 국제 스마트 공장, 자동화 전시회: 오토메이션월드(Automation World) 2016’에 참가해 슈퍼MLC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랜센드는 슈퍼MLC 외에도 다양한 산업용 스토리지 제품을 선보이고, IPS 기능도 시연할 계획이다.

슈퍼MLC는 고비용 SLC 솔루션의 대안으로 트랜센드가 제시하고 있는 플래시메모리 제작 기술이다. SLC 낸드 플래시 제품의 성능과 MLC 낸드 플래시 제품의 장점을 합친 트랜센드 슈퍼MLC SSD는 MLC 제품 대비 4배 더 빠른 연속 읽기 속도와 최대 3만회 가량 기록을 반복할 수 있는 내구성을 갖췄다. 이 외에도 높은 성능 및 내구성을 보장하는 산업용 SSD, 서버 DDR4 DIMM, 메모리카드 등 저장장치와 함께 오토모티브 전용 SD카드,  블랙박스/CCTV 전용 메모리카드도 전시할 예정이다.

기술 시연으로 불안정한 전압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SSD 데이터 손실을 막아주는 IPS(Intelligent Power Shield) 기능 시연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 트랜센드는 전시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상담을 진행하고, 상담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