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아반떼 AD 오너 대상 G 1.0 패키지 장착 이벤트
상태바
파인드라이브, 아반떼 AD 오너 대상 G 1.0 패키지 장착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2.2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의 가장 빠른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아반떼 AD 차량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G 1.0 패키지 장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차 구입 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장착에 고민하는 운전자들에게 증강현실, 스마트 알림 등 파인드라이브만의 최신 기술을 적용한 매립형 내비게이션∙블랙박스 패키지 G 1.0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초보 운전자에게 주차 시 도움을 주는 4D 어라운드 뷰 카메라도 제공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자는 것이 이번 장착 이벤트의 특징이다.

G 1.0 패키지 장착 지원 이벤트는 순정 내비게이션이 매립되지 않은 아반떼 AD 차량 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G 1.0 패키지(G 1.0, Finedrive 2.0, FineADAS, FineAR 카메라, Fine OBD II α, 파인드라이브 정품 트립 컴퓨터, 샤크안테나, 마감재)와 4D 어라운드 뷰 카메라를 특별 할인가 85만 원에 제공하며 장착 공임비는 파인드라이브가 전액 지원한다. 장착 이벤트는 3월 14일까지 파인드라이브 공식 체험단 커뮤니티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파인드라이브 G 1.0 패키지는 프리미엄 매립형 내비게이션 G 1.0과 풀 HD 2채널 블랙박스 Finedrive 2.0으로 구성된 풀옵션 패키지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첫차 구매 비중이 높은 아반떼 AD 차량 운전자 대상으로 운전 시 도움을 주는 4D 어라운드 뷰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4D 어라운드 뷰는 주차 시 차량이 전/후진을 반복하는 동안 후방 카메라에 촬영된 영상을 재구성해 차량 좌우, 후방 상황을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마치 차량 위에서 내려다보는 듯한 탑뷰(Top View) 영상을 제공해 운전자가 룸미러나 사이드미러를 보지 않고도 쉽게 주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 밖에도 G 1.0 패키지는 골목길, 사잇길 등 인접한 갈림길이 많은 지역에서 정확한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증강현실 길 안내, 도로와 지형의 높낮이를 정교하게 구현한 위상 3D 지도, 서울에서 부산까지 2초 안에 경로를 탐색하는 초고속 경로탐색 기능 등 편의를 제공하는 다양한 최첨단 기능을 적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