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 역량 있는 콘텐츠 제작자 ‘위블탑 100’ 선정
상태바
옐로스토리, 역량 있는 콘텐츠 제작자 ‘위블탑 100’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2.2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제작자 전문성과 책임의식 높이고 양질의 콘텐츠 생산 독려

옐로모바일의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YDM) 그룹사인 옐로스토리(대표 장대규·정연)는 2015년 한 해 동안 양질의 마케팅 콘텐츠를 생산하고 공유해온 ‘2015 위드블로그 콘텐츠 크리에이터 탑 100’을 발표했다. 

올해 첫 선보인 위블탑 100은 옐로스토리의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위드블로그’ 회원 중 역량 있는 100인을 선정, 콘텐츠 제작자로서 전문성과 책임의식을 높이고 양질의 콘텐츠 생산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위블탑 100 선정기준은 한 해 동안 위드블로그 캠페인 참여 활동을 기준으로, 콘텐츠 제작 능력과 신뢰성, 전문성, 활동성 등 4가지 기준을 종합적으로 고려됐다. 위블탑 100에 선정된 회원에게는 방문자가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위블탑100 공식 뱃지와 프로필 이미지가 제공되고, 위드블로그 메인 페이지 섹션을 통해 간단한 자기소개가 담긴 위블탑 100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된다. 

정연 옐로스토리 대표는 “위드블로그가 국내 1등 블로그 마케팅 플랫폼이 될 수 있었던 데에는 아낌없는 관심과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온 회원들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앞으로도 역량 있는 콘텐츠 제작자들이 자부심과 명예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와 지원책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