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폭스바겐 MIBⅡ 시스템에 프로세서 공급
상태바
TI, 폭스바겐 MIBⅡ 시스템에 프로세서 공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2.2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상된 모바일 커넥티비티 옵션 제공

TI코리아(대표 켄트 전 www.ti.com/kr)는 폭스바겐(Volkswagen)과 협력하여 향상된 성능, 유연성, 적응성을 갖춘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폭스바겐의 MIBⅡ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은 TI의 ‘재신토(Jacinto)’ 프로세서와 전원 관리 IC, FPD링크Ⅲ 시리얼라이저, 디시리얼라이저를 채택했다.

MIBⅡ 플랫폼은 TI의 재신토 인포테인먼트 프로세서 제품군(Jacinto 5 Eco와 Jacinto 6)을 채택해  다수의 차량에서 한 차원 높은 성능과 기능성을 갖추게 됐다. 이들 프로세서는 고해상도 정전식 터치 디스플레이로 응답성이 뛰어난 사용자 상호작용을 제공하고,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구현해 빨라진 프로세싱 속도를 제공한다. 또 재신토 제품군의 확장성을 활용해 차량 모델에 따라 4종의 각기 다른 헤드 유닛 구성을 지원할 수 있다.

커트 무어(Curt Moore) TI 오토모티브 프로세서 총괄 책임자는 “TI와 폭스바겐은 MIBⅡ 플랫폼을 통해서 차량 모델에 따라 다양한 수준의 프로세싱 성능을 제공하면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했다”며 “TI 재신토 인포테인먼트 프로세서로 향상된 모바일 커넥티비티 옵션을 제공하고, 더 높은 해상도와 더 응답성 뛰어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