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 잉글리시, ‘KINSES 2016’서 에듀어워즈 수상
상태바
호두 잉글리시, ‘KINSES 2016’서 에듀어워즈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2.2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이후 초등학부모의 엄청난 호응으로 에듀팡 8차 완판행진을 이어온 키드앱티브아시아의 ‘호두잉글리시’가 2015 기능성 게임상 수상에 이어 뉴욕주립대학교와 교육투자업체인 Kaizen, 세계적인 비즈니스스쿨 INSEAD가 공동주최하는 국제 교육 심포지엄인 ‘KINSES 2016’에서도 에듀어워즈를 수상하며 그 우수성을 증명했다. 

에듀팡 구매 게시판에 엄마들이 남긴 수백 개의 리얼한 구매후기로 그 효과가 입증된 호두잉글리시는 아이들이 영어를 재미있는 게임처럼 즐기며 오랜 기간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든 3D 게임형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은 가상의 세계 베티아에서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환경과 수많은 캐릭터들을 만나 영어로 대화하며 모험을 이어가게 된다. 

특히 영어전문기업 청담러닝, 게임전문기업 엔씨소프트와 교육솔루션 전문가 미국 스탠퍼드 출신 연구진의 합작으로 만들어져 영어학습과 게임으로써의 재미가 효과적으로 잘 녹아져 있다는 게 사용자의 공통적인 칭찬이다.

김민우 사업본부장은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호두잉글리시를 통해 영어를 두려움의 대상이 아닌 즐거운 친구 같은 존재로 느낄 수 있도록 신학기를 맞아 옥션 등 온라인 오픈마켓으로도 올 2~3월 내 진출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호두잉글리쉬는 첫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6000원 상당의 프리미엄 헤드셋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odooenglish.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