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세라도큐먼트솔루션스, ‘if 디자인 어워드 2016’ 수상
상태바
교세라도큐먼트솔루션스, ‘if 디자인 어워드 2016’ 수상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2.2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세라 컬러 프린터·복합기 5종 수상 … ‘iF 디자인 전시회’ 전시 예정

교세라도큐먼트솔루션스코리아(대표 한솔)는 A4 컬러 프린터와 컬러 복합기 5종이 “iF디자인 어워드 2016(iF DESIGN AWARD 2016)”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주관하는 세계적인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이번 수상 제품들은 분당 30~40매를 출력하는 A4 컬러 프린터와 컬러 복합기들로 높은 생산성과 유연한 솔루션 기능을 제공해 문서 워크플로우 최적화에 기여한다.

특히 교세라 제품들은 장수명 부품을 사용해 폐기물 감소를 돕는 환경친화성과 사용자가 기기의 앞쪽에서 편리하게 용지리필과 소모품 교환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접근성을 쉽게 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또 다양한 사무환경에 어울리도록 설계한 단순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 심사에서 많은 호평을 얻었다.

이번 수상에 힘입어 교세라는 성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편리함을 갖춘 고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프린터, 복합기 개발을 지속해 사용자가 문서 워크플로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사무환경 구축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한편 교세라의 수상 제품들은 오는 5월 29일까지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리는 ‘iF 디자인 전시회’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