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출시 5개월만에 20만 광고주 돌파 성과
인스타그램(Instagram)은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활동 광고주의 수가 20만을 넘었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지난 9월 광고 서비스를 출시, 약 5개월만에 20만 광고주를 돌파했다.
사진이나 비디오, 슬라이드형 광고(Carousel Ads) 등을 포함한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은 지난 11월,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60%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인스타그램에서 얻었다고 답하고, 이 중 75%는 이어서 관련 회사의 웹사이트 방문, 제품 검색 및 지인과의 대화를 나누는 등 추가적인 활동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는 조사 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는 광고주들은 200여 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전체 광고주의 75%가 미국 외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의 경우 LG생활건강의 숨37(@sum37_official) 지난 9월 인스타그램 광고 서비스의 초기 파트너로 참여해 광고를 집행했다. 또 인스타그램의 20만 광고주에는 온라인 쇼핑몰이나 작은 카페를 운영하는 전 세계 중소상공인들 역시 포함돼 있으며,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다양한 타겟층과 소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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