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어니스트펀드’ 투자상품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핀다, ‘어니스트펀드’ 투자상품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2.22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별 금융상품 추천 서비스 핀다(대표 이혜민)가 어니스트펀드와 업무 체결을 하고 핀다를 통해 어니스트펀드 포트폴리오 3호 상품에 투자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핀다 사이트를 통해 어니스트펀드 포트폴리오 3호 상품에 투자하는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참여방법은 핀다 사이트에 명시된 추천인 코드를 어니스트펀드 투자 신청 시 입력하면 된다. 

핀다와 어니스트펀드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포트폴리오 3호 상품은 총 56개의 대출채권 수, 총 모집금액은 8억 1천 5백만원으로 연평균 수익률은 10.84%이다. 투자기간은 18개월로, 원금과 이자를 매월 정해진 날짜에 상환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핀다 이혜민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금융 상품을 제공하고 싶어하는 핀다와 매력적인 금리의 P2P 금융 상품을 제공하는 어니스트펀드 간의 니즈가 서로 통하면서 이번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핀다는 국내 최초 섭스크립션 커머스인 글로시박스 창립멤버이자 모바일 헬스케어 기업 눔코리아 이혜민 전 대표를 주축으로 설립된 핀테크 스타트업이다. 사용자의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최적의 주택담보대출과 목돈모으기 상품을 비교하여 추천해주는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