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마망갸또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마망갸또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2.2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전문 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순수한 생카라멜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마망갸또가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마망갸또는 엄마(Maman)가 만들어주는 과자(Gâteau)란 뜻으로 베이킹 전문가인 피윤정 오너셰프가 2007년에 오픈한 베이킹 전문브랜드로 베이커리 납품사업부, 베이킹 아카데미 학원사업부, 브레드 & 디저트카페 사업부의 3가지 베이킹사업을 운영하는 베이킹전문 그룹이다.

마망갸또는 순수한 생카라멜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카라멜 전문 디저트 카페로 우리밀, 유기농설탕, 100%우유버터, 무항생제달걀, 천연파우더를 사용해 최고급 재료로 디저트를 만든다. 엄마가 아이들을 생각하면서 만들어주는 그런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음식을 만드는데 최고급 재료를 아끼지 말아야 한다는 기본원칙을 지키는 브랜드다.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제과 학교 출신 파티셰와 함께하는 마망갸또 베이킹 아카데미도 운영중이다.
마망갸또 베이킹 아카데미는 체계적인 이론교육과 충분한 실습을 통해 누구라도 베이킹에 흥미를 느낄 수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마망갸또 모바일 상품권은 수제 생카라멜 선물세트, 카라멜 티라미수 타르트의 디저트와 같이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 카라멜 마끼아또 등 음료도 함께 출시됐다”며 “온라인으로 주문 가능한 카라멜 롤케익 상품권, 베이킹 아카데미 수강권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