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DB, ‘EDB 서밋 2016’ 코엑스 개최
상태바
엔터프라이즈DB, ‘EDB 서밋 2016’ 코엑스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2.1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3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 ‘포스트그레스 어드밴스드 서버 9.5’ 소개

오픈소스 DBMS 전문 기업인 엔터프라이즈DB의 국내 총판기업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엔터프라이즈DB가 아시아 지역에서 매년 개최되는 ‘EnterpriseDB Summit 2016 SEOUL 세미나’를 오는 2월 23일 코엑스 컨퍼런스 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엔터프라이즈DB는 새롭게 출시된 포스트그레스 어드밴스드 서버 9.5(EDB Postgres Advanced Server 9.5)의 변화된 기능에 대해 소개하고, EDB 퍼블릭 클라우드 DBaaS와 글로벌 IT 시장 정보 및 국내 외 주요 고객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스트그레스 어드밴스드 서버 9.5는 확장성과 보안성을 향상시키고, 복잡한 워크로드를 작동시킬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했다. 또 오라클로부터의 편리한 마이그레이션과 호환성도 확장시켰다.

그라함 풀렌(Graham Pullen) 엔터프라이즈DB 아시아 지역 부사장은 “오픈소스를 활용한 IT 비용은 세계적으로 감소하는 추세”라며 “이는 운영 시스템들을 위한 리눅스(Linux), 가상 현실화를 위한 젠(Xen)과 KVM, 미들웨어를 위한 제이보스(JBoss)와 아파치(Apache)에 의해 입증됐다”며 “대규모 기관들이 디지털 경제의 수요에 맞게 EDB포스트그레스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전략적으로 변형시키고, 오픈소스 기반 솔루션을 이용하여 적절한 예산을 재편성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