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번들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엔비디아,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번들 프로모션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2.1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포스 GTX 970 이상 그래픽카드·지포스 GTX 970M 이상 노트북 구매 시 무료 다운로드 쿠폰 증정

비주얼 컴퓨팅 기업인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황)가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톰클랜시의 더 디비전’ PC 버전을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비디아는 2016년을 빛낼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유비소프트의 대작 TPS MMORPG게임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Tom Clancy’s The Division)의 출시를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최신 그래픽 기술이 선사하는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구축하는 동시에 별도의 비용 없이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PC 버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본 프로모션은 지포스(GeForce) GTX 970, 980, 980 Ti 외장 그래픽카드 또는 지포스 GTX 970M, 980M, 980을 탑재한 노트북의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3월 21일까지 혹은 게임 다운로드 코드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다운로드 코드 교환은 4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에이수스(ASUS), 컬러풀(Colorful), 이엠텍(EMTEK), 갤럭시(Galaxy), 제이씨현(Gigabyte), 아이노비아(Inno3D), 웨이코스(MANLI, MSI), 조텍(Zotac) 등 엔비디아 공식 파트너사들과 함께하는 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http://nvda.ly/Ysi48)에서 찾아볼 수 있다. 추가적인 약관이나 조건이 적용될 수 있으며 제품 판매 페이지를 통해 해당 게임 포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PC, Xbox One, PS4용으로 정식 한글화되어 출시하는 유비소프트의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은 통제 불가능한 질병으로 인해 파괴된 도시에서 분투하는 시민 자경단 ‘디비전’의 이야기를 다룬다. TPS와 RPG의 복합 장르로 구성되며, 뛰어난 그래픽과 자연스러운 모션, 현실감 넘치는 배경 등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