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 톰 클랜시 ‘더 디비전’ 무료 다운로드 프로모션
상태바
갤럭시코리아, 톰 클랜시 ‘더 디비전’ 무료 다운로드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2.1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기업 갤럭시마이크로시스템의 한국지사인 갤럭시코리아는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프로모션은 GTX 970, 980, 980Ti 시리즈 제품이 해당되며, 행사 기간 중 해당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쿠폰이 제공된다.

더 디비전의 스토리는 미국 군부에 의해 실제로 실행됐던 대 바이오테러리즘 시뮬레이션 ‘오퍼레이션 다크 윈터(Operation Dark Winter)’를 기반으로 구성돼 있다. 이 시뮬레이션은 인간사회가 너무나도 복잡해졌기 때문에 사소한 일로 쉽게 붕괴될 수 있다는 연구에 기반한 것이며 세균감염에 의해 마비상태가 된 가상의 뉴욕이 무대다. 온라인상에서 대규모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하는 3인칭슈팅(TPS) 방식의 오픈월드 MMORPG이며 많은 게이머들이 큰 기대를 갖고 있는 게임이다.

더 디비전의 권장사양은 GTX970 이상으로 공개됐다. 또한 그래픽 옵션도 다양하게 제공되며 특히 멀티플레이 부분에서는 멀티 모니터 기술을 지원한다.

갤럭시코리아의 GTX970, 980, 980Ti 시리즈는 최대 3대의 모니터를 연결할 수 있는 엔비디아 서라운드 시스템을 지원해 더 디비전 플레이시 최고의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갤럭시코리아 관계자는 “갤럭시만의 기술력으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기대작인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까지 즐길 수 있는 기회다”며 “고객이 만족할 제품과 친절하고 아낌없는 서비스로 보답 할 수 있는 갤럭시코리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