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티바두마리 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판매
상태바
스마트콘, 티바두마리 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2.16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전문 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치킨의 별의 다섯개 티바두마리 치킨이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두 마리 2만원대의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여타의 다른 두 마리 브랜드와 다른 차별화된 다양한 메뉴를 통해 두 마리 치킨은 양념 한 마리, 후라이드 한 마리라는 뻔한 공식을 깨뜨리고 있어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가성비뿐 아니라 마케팅 또한 트렌드에 맞춰 계속 진행형이다. 대세 걸 그룹 EXID를 통한 스타마케팅으로 각 가맹점 홍보물에 EXID 이미지를 활용해 고객유입을 돕고 있는 것. 특히 한정판 브로마이드, EXID 달력과 같은 판촉물을 공급해 고객과 가맹점 사장님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스는 물론 원재료 또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하림 닭고기로 닭고기 살이 가장 연하고 맛있을 때인 33~35일 사이의 닭을 사용한다”며 “티바두마리 모바일 상품권은 땡초갈릭치킨, 치즈스노우퀸, 마늘간장치킨, 후라이드 치킨 등 다양하며 치킨이 국민 음식인 만큼 간편하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