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앤컴퍼니, MAC 기반 OS에서도 인강 수강 지원
상태바
에스티앤컴퍼니, MAC 기반 OS에서도 인강 수강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2.1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기와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학습 이뤄지도록 꾸준히 발전시킬 것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이정진)는 맥(MAC) 기반 운영체제에서도 인터넷 강의(인강)를 수강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스템 개편으로 영단기, 공단기 수강생들은 영단기와 공단기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모든 강좌를 윈도우 OS뿐 아니라 맥 OS에서도 원활하게 수강할 수 있게 된다.

에스티앤컴퍼니는 IT 기기의 발달로 갈수록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학습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수강생들이 운영체제의 종류에 상관없이 인터넷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스템을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또 다운로드 기능을 지원해 와이파이 연결이 불가능한 곳에서도 강의를 재생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플레이어는 N-스크린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다중 콘텐츠를 공유하고 실행할 수 있으며 끊김없이 이어보기가 가능하다.

에스티앤컴퍼니는 현재 영단기, 공단기(모바일은 차후 지원), 중단기, 주택단기, PEET단기(핏단기), MD단기, 임용단기, GMAT단기, GRE단기, 스픽단기 등에서 맥 운영체제를 통한 인강 수강을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최적화 작업을 통해 순차적으로 모든 ‘단기’ 브랜드에서 맥 운영체제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티앤컴퍼니는 모바일 플레이어인 ‘단기 플레이어’도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 버전에서도 강의 다운로드 기능을 지원하는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구현하며 학습자의 효율적인 인강 수강을 돕고 있다.

서준호 기술혁신본부 본부장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통해 학습자들이 운영체제에 상관없이 인터넷으로 강의를 원활하게 들을 수 있도록 인강 수강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환경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