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한우곱창 곱창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한우곱창 곱창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2.15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전문 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한우곱창 곱창고의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곱창은 콜레스테롤이 적고 불포화지방산과 콜라겐 성분이 풍부해 다이어트는 물론 피부미용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알콜을 분해하고 소화를 촉진시키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동의보감에 따르면 스테미나와 기운을 돋우고 비장과 위를 튼튼히 해준다. 막창은 두툼한 앞부분에 많은 효소를 내포하고 있으며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씹는 맛이 좋아 인기가 있다.

소의 창자인 곱창과 창고의 합성어로 이루어진 ‘곱창고’는 유행을 타지 않는 곱창을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이자카야 분위기와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특히 곱창고를 이용한 손님은 단골고객이 된다고 할 만큼 모든 구이를 숯불로 초벌하기 때문에 잡내가 없어 더욱 좋다는 손님들의 후기가 곱창고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곱창고는 대표메뉴인 곱창모듬을 비롯 특양구이, 대창, 막창, 염통 등의 구이류 이외에 곱창전골, 한우육회 등의 메뉴를 갖추고 있고 창고밥이라 불리는 볶음밥, 국수 등의 사이드까지 다양한 메뉴라인을 갖추고 있다”며 “곱창고 모바일 상품권은 여러 메뉴를 구매할 수 있는 잔액관리형 금액권 기프티카드로 사용이 편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