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아비라 온라인 에센셜 대시보드와 통합
상태바
팀뷰어, 아비라 온라인 에센셜 대시보드와 통합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2.1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기기, 원스톱 보안 관리 제공 … 디바이스 보안 강화 기대

팀뷰어(TeamViewer)는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 제공 기업인 아비라(Avira)와 협력해 아비라 온라인 에센셜 대시보드(Avira Online Essentials Dashboard) 사용자들이 디바이스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팀뷰어는 아비라 온라인 에센셜 대시보드에 팀뷰어 기능 통합으로 사용자 엔드포인트 기기의 보안이 크게 강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사용자들는 이번 통합으로 자신의 기기는 물론, 가족과 친구의 기기에 원격으로 접속해 대시보드로 관리할 수 있다. 양사는 특히 이번 통합에서 기술에 능숙한 사용자가 보다 강력한 통제력과 권한을 갖고 기기 보안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른 사용자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한다는 데에 중점을 둬 사용자가 다른 기기에서 특정 작업을 실행하고 원격으로 기기를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웹 기반 대시보드로 사용자가 보유한 모든 컴퓨터, 태블릿, 모바일 기기에 아비라 보안 앱을 설치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대시보드에서 모든 기기를 폭넓게 관리하고 보안 침해를 막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예를 들어 도난 발생 시 기기를 추적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원격으로 파일과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고, 모든 기기의 보안 상태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은 물론, 모든 디바이스에 대한 개요를 확보해 이메일 보안 위협 시 자신의 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

댄 투호알카(Dan Tuhoarca) 아비라 온라인 에센셜 제품 매니저는 “사용자들의 보안을 위해 아비라가 추구하는 가장 중요한 목표는 제품을 사용하기 어렵지 않게 만드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제품에 가치를 추가하는 것”이라며 “아비라의 온라인 에센셜 대시보드와 팀뷰어를 통합함으로써 수천 여 명의 사용자가 가장 쉬운 방법으로 자신의 기기에 원격으로 접속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