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대학 신입생 대상 ‘신티크 프로모션’
상태바
와콤, 대학 신입생 대상 ‘신티크 프로모션’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2.1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픽·디자인 관련 학과 신입생에게 상품권 증정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com)은 오는 3월 31일까지 디자인, 그래픽 관련 학과 대학 신입생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전국 와콤 전문점이나 와콤 태블릿 체험 매장에서 ‘신티크(Cinitq)’, 혹은 ‘신티크 컴패니언2(Cintiq Companion2)’를 구매한 그래픽·디자인 관련 학과 대학 새내기다.

행사 기간 동안 신티크 전 모델 혹은 신티크 컴패니언2 등 이벤트 대상 모델 구매 후 합격증(사본)을 제출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부터 15만원까지 구매 모델에 따른 상품권이 제공된다. 예를 들면, 신티크13HD 및 터치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신티크22HD 및 터치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이벤트 신청서와 함께 합격증 사본을 매장에 제출하면, 2주후 휴대폰 문자로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권은 오는 3월 3일 1차 발송되고, 3월 15일과 4월 4일 2차, 3차의 상품권 발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성상희 한국와콤 마케팅팀 부장은 “디자인이나 만화, 그래픽 및 사진전공 학생 및 전문가들의 작업을 도와주는 신티크 제품은 졸업, 입학 시즌에 특히 인기”라며, “이번 신학기 맞이 신티크 프로모션이 많은 크리에이티브 관련 학과 학생들에게 유용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