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시스템x, TBR 조사에서 x86서버 고객만족도 1위
상태바
레노버 시스템x, TBR 조사에서 x86서버 고객만족도 1위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2.1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86서버 부문 4분기 연속 1위 … 22개 전 영역 만족도 1위 기록
▲ 레노버 시스템x 3650 M5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 www.lenovo.com/kr)는 ‘시스템x’가 미국 마케팅 리서치 조사기관인 TBR(Technology Business Research)이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4분기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특히 레노버는 구매, 제품, 서비스로 분류된 22개의 모든 평가 영역에서 전 분기 대비 상승한 점수로 1위 자리를 지켰다.

TBR 보고서에 따르면, 레노버 시스템x 사용자들은 레노버가 고객의 요청에 즉각적으로 응대하고 가장 낮은 총소유비용(TCO)로 업계에서 가장 우수한 가치를 제공하는 업체라고 평가했다. 또 기존의 시스템과 잘 통합되어 사용이 편리한 점과 강력한 성능, 안정성 등을 레노버 시스템x를 선택한 주요 이유라고 답했다.

고객의 충성도 평가에서도 재구매 의향을 묻는 항목에서 IBM 시절과 비슷한 수준을 회복해 시스템x 인수 후 레노버가 고객의 신뢰를 쌓았음을 보여줬다. 추천 의향을 묻는 항목에서도 레노버는 전 분기 대비 점수가 상승했는데, 이는 조사 대상 기업 중 레노버가 유일했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사장은 “레노버 System x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레노버는 업계 최초 기록들과 함께 한 오랜 역사와 끊임없는 R&D 투자에서 비롯된 혁신적인 기술 리더십으로 전세계 x86 서버 시장을 이끌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