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이소떡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이소떡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2.0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전문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이웃집 소녀 떡볶이 ‘이소떡’이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떡볶이라는 음식에 연상되는 생각은 당연히 떡볶이가 가진 매콤 달콤한 맛과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모습들이 연상된다. 어릴 적 삼삼오오 모여 떡볶이를 먹기 위해 동네 분식점이나 학교 앞 포장마차로 가던 추억들은 누구나 갖고 있을 것이다.

이소떡 김범준 대표는 2001년 처음 떡볶이 장사를 시작으로 지금의 ‘이소떡’이라는 브랜드를 만들었다. 오랜 노하우로 떡볶이 전문점다운 넓은 층의 고객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떡볶이 종류는 물론 떡볶이와 곁들이면 금상첨화인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개발했다.

이소떡은 일반적인 떡볶이, 분식 매장에서 벗어나 프로방스 풍의 아늑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위생적인 부분에 포커스를 맞췄다. 인테리어 컨셉은 ‘High Grade의 품격 속에 담긴 친근하고 깨끗한 안정감’으로, 제대로 된 음식을 고객께 알차게 대접하고자 하는 깊은 의지를 담고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이소떡의 떡볶이 소스는 단순히 맵고, 덜 매운 맛이 아니라 떡볶이마다 다양한 맛이 있는 개성 있는 떡볶이다”며 “이소떡 모바일 상품권은 국민메뉴인 떡볶이인 만큼 주변의 친구, 지인 등 누구에게나 환영 받을 메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