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3사, ‘스타트업의 인재채용 이벤트’ 개최
상태바
스타트업 3사, ‘스타트업의 인재채용 이벤트’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2.0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망고플레이트·에스이웍스·토스랩 참여

망고플레이트(대표 김대웅), 에스이웍스(대표 홍민표), 토스랩(대표 다니엘 챈) 등 스타트업 3사는 오는 2월 20일 구글 캠퍼스 서울에서 ‘작지만 거대한 스타트업의 인재채용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들 3사는 소프트뱅크벤처스, 퀄컴벤처스가 투자한 기술 스타트업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이번 인재채용 이벤트는 최근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직접 회사를 알리고 사전 등록자 중 선정된 인원에게 현장 면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면접은 신청 사이트(bit.ly/startup-jobfair-2016)를 통해 등록이 가능하다.

행사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소프트뱅크벤처스의 문규학 대표가 “투자사가 바라보는 좋은 스타트업이란?”을 주제로, 퀄컴벤처스 권일환 이사가 “스타트업, 이런 사람을 찾는다”에 대해 기조연설을 진행하고, 참가 스타트업 3사 소개와 Q&A가 진행될 예정이다. 2부는 사전 지원자를 대상으로 현장 면접을 진행하며, 간단한 식사와 함께 구직자 간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된다.

각 사는 비즈니스 직군부터 개발 직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현장 면접 참여 희망자는 참가 신청 사이트에서 희망 기업 및 직군을 선택한 후 이력서를 첨부해 2월 15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면접 대상자에게는 2월 18일까지 개별 연락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