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히말라야 VOD 구매하면 검사외전 예매권 쏜다”
상태바
곰TV “히말라야 VOD 구매하면 검사외전 예매권 쏜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2.0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미디어 곰TV(대표 곽정욱 www.gomtv.com)는 설 연휴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곰TV는 천만클럽 배우 황정민의 히트작 두 편을 함께 만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곰TV에서 ‘히말라야’ VOD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검사외전’ 예매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4일부터 10일까지 총 7일간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일 발표된다.

영화 ‘히말라야’(감독 이석훈)는 동료의 시신을 찾으러 목숨을 걸고 히말라야로 떠났던 엄홍길 대장과 휴먼원정대의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된 영화로 엄홍길 역에 배우 황정민, 박무택 역에 정우 등이 주연을 맡아 770만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4일 개봉한 영화 ‘검사외전’(감독 이일형)은 억울한 살인 누명을 쓴 검사 변재욱(황정민)이 감옥에서 만난 사기꾼 한치원(강동원)과 손을 잡고 누명을 벗으려고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범죄오락영화다.

또한 곰TV는 2월 5일부터 2주간 해외드라마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중국, 대만 드라마 몰아보기 특집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로 할인되는 해외드라마는 한국드라마 '신데렐라 언니'를 리메이크한 중국 드라마 '명운교향곡’을 비롯해 '취시요니애상아', ‘옹정황제의 여인’, ‘애정수성료’, ‘진소춘의 정무문’ 등이다.

대만 드라마 '취시요니애상아'는 주연배우인 대만 아이돌 가수 곽설부가 우리결혼했어요의 세계판 시즌 2에서 김희철과 가상부부로 인연을 맺어 화제에 오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